본문 바로가기
방콕

방콕 신상 호텔 추천 : 더 콰트 루암루디 신상 호텔 리뷰, 객실, 조식, 수영장, 시설

by 여행자T 2023. 4. 27.

방콕에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호텔 더 콰트 루암루디 바이 UHG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는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었고, BTS 라인의 플론칫 역까지의 접근성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신상호텔으로 객실의 포함한 시설도 깔끔하고좋았습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위치

더 콰트 루암루디 호텔은 BTS 라인 Phloen Chit 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골목으로 깊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턱이 많아서 캐리어를 끌고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제가 가본 맛집 폴로 프라이드 치킨이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으며, 룸피니 공원과도 가깝습니다. 또한, Phloen Chit 역에서 호텔로 가는 길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서 물이나 야식거리를 구매하기에도 좋습니다.

체크인

  • 체크인 시간 - 14:00
  • 체크아웃 시간 - 12:00

전날 묵었던 "모벤픽 호텔 수쿰윗 15 방콕"에서 체크인하고 짐을 맡기기 위해 이동했습니다. 도착한 시간이 12시 정도여서 당연히 짐만 맡기려고 했는데, 호텔에서 얼리 체크인을 해주셔서 지금은 객실에서 푹 쉬고 있습니다.

또한, 호텔에서 플런칫 역까지 1시간마다 운행하는 셔틀이 있다고 합니다. 짐이 많거나 이용하시기 편리할 것 같아요. 저는 시간이 안 맞아서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객실

객실은 오픈된 지 얼마 않은 신생 호텔이어서 매우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입구에 화장실이 있는 구조와는 달리 침대 공간이 크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넓게 느껴졌습니다. 책상,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 냉장고, 옷장 등 필요한 것들이 잘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샤워 공간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에멘티로 레몬그라스 향의 샴푸와 바디워시가 있었는데, 동남아시아 분위기가 느껴지는 향이라 좋았습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경치는 그냥 옆 건물의 경치이지만 거리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 수영장

다음은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의 운영시간입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넓지는 않았지만 필요한 기구들은 잘 갖추어져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영장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한 층 더 올라가면 위치합니다. 수영장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깔끔하고 예쁘며, 주요 부분이 트여있어서 제법 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식

이날 아침 일찍 나가야 해서, 일찍부터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도착했을 때는 아무도 이용 중이지 않아서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조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생각보다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여 든든하게 챙겨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도 조금 늦게 나왔지만,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방콕 신상 호텔인 더 쿼트 루암루디 바이 UHG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새로운 느낌이 나는 호텔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방콕 번화가에 위치한 호텔로 위치도 좋은만큼, 방콕 여행시 숙소로 고려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The Quart Ruamrudee by Uhg - Extra Plus - 방콕 4성급 인기 호텔 2023 최신 특가 | 트립닷컴

Find the best hotel at the best rate. Over 1,200,000 hotels in more than 200 regions. 24/7 Customer Service.

kr.trip.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