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콕

모벤픽 호텔 수쿰윗 15 방콕 : 아속역 가성비 호텔, 조식,수영장

by 여행자T 2023. 4. 18.

방콕 여행 첫 날, 제가 선택한 호텔은 '뫼벤픽 스쿰빗 15 호텔 방콕'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가 12시 이후에 도착하고 바로 다음 날 아침에 나갈 예정이라 5만원 이하의 저렴한 호텔을 예약하려 했었는데요. 고민하다 태국은 저렴한 가격에도 훌륭한 등급의 호텔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서 좋은 호텔에 묵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교통이 편리한 아속역에서 가깝고 가격이 저렴한 모벤픽 호텔 수쿰윗 15로 예약했답니다.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저는 조식 포함하여 평일 10만원대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위치

모벤픽 호텔의 위치는 아속역과 나나역 사이에 있는 골목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역까지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먹을 거리나 생필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체크인

저는 12시에 방콕에 도착하여 택시를 타고 새벽 1시가 다되어서 호텔에 도착을 하였는데요. 호텔로비에 들어서면 5성급 호텔인 만큼 높은 층고와 잘 꾸며진 로비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체크인 시간 - 14:00
  • 체크아웃 시간 - 12:00

일반적인 호텔보다 체크인/아웃에 여유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벤픽 호텔은 Building 1과 2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체크인은 Building1에서 하실 수 있어요. Building2에는 수영장 등 많은 시설이 있고, 일층에는 조식당을 운영하는 식당이 있습니다.

체크인을 진행 할 때 카운터 안내문에서 호텔 내 시설 운영 시간과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몰랐었는데 무료 초콜렛 아워(오후 4시~5시 운영)가 있었습니다. 아마 모벤픽 브렌트가 초콜렛과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런 서비스를 운영하는것 같아요. 제가 늦게 호텔에 도착해서 초콜렛 아워를 이용해보지 못한 건 아쉽네요.


객실

“슈페이어 킹” 룸으로 예약한 저는, 넓은 객실에 들어서면 엄청나게 큰 침대를 볼 수 있었습니다. 침대는 엄청나게 큰 사이즈여서 확인해 보니, 침대 두 개를 붙여놓고 이불로 하나처럼 보이게 했던 것이었습니다. 침대를 분리해서 트윈룸으로도 사용하는것 같아요.

침대 옆에는 작은 책상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 등을 올려놓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TV, 책상,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책상 위에는 물 두 병이 준비되어 있었고, 냉장고에는 별도 유료 구매 상품은 없었습니다.

이 객실에서 아쉬웠던 부분 중 하나는 커넥팅 룸이었습니다. 가족과 옆방을 붙여서 지낸다면 장점이 되었겠지만 저는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문은 잘 잠금되어 있어서 문제될 부분은 없었지만, 옆방의 투숙객들이 그렇게 시끄러운 편이 아니었는데도, 종종 말하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화장실은 샤워부스 양 옆으로 세면대와 변기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별도 욕조는 없었고, 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디로션이 제공되어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현관에는 캐리어 같은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과 옷장, 금고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낮에 찍은 객실 뷰는 이렇습니다. 그냥 반대편 건물이 보였기 때문에, 계속 커튼을 치고 사용하였습니다.


조식 뷔페

  • 조식 시간 - 06:30 ~11:00

조식당은 객실이 있던 Building 1 옆 건물인 Building 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비와 1층으로 연결되어 이동하는 것이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조식당에 도착하니 많은 분들이 식사를 즐기고 계셨습니다.

 

파스타, 볶음요리, 계란요리 등 조식 뷔페에는 다양한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샐러드, 따뜻한 죽, 빵, 과일 등

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단, 쌀국수가 없어 아쉬웠어요.

사진에 있는 초록색 크림은 판단 커스터드 크림으로, 태국여행기간 동안 갔던 대부분의 호텔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부드럽고 달달한 맛으로 생소한 맛이었지만 맛있어서 항상 맛보았습니다.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영장/피트니스 센터

  • 피트니스 센터 운영시간 - 06:00 ~ 22:00

피트니스 센터 조식당이 있는 건물인 Building 2의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이어서 외부에서는 사진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깔끔해서 이용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 수영장 운영시간 - 06:00 ~22:00

피트니스 센터에서 한 층 올라가면 수영장이 있습니다. 건물 자체가 높지 않고 주변에 건물이 많아서 특별히 뷰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수영장 크기는 나쁘지 않았고, 옆에 작은 풀도 별도로 있었습니다.

낮 시간에 이용객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 중 간단한 음료나 스낵을 주문할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속역 주변의 저렴한 다섯 별급 호텔 '모벤픽 스쿰빗 15 호텔 방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호텔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시설, 객실, 조식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콕의 장점 중 하나인 좋은 위치와 저렴한 가격에 부합하는 고급 호텔이므로, 방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