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후쿠오카

코메다 커피 – 일본 아침 추천 카페(모닝세트 / 후쿠오카 하카타역)

by 여행자T 2023. 2. 16.

코메다 커피라는 커피 체인점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아침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 까지 모닝 세트를 주문 할 수 있는 카페 입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할수 있는 카페로, 커피 한잔 가격에 맛있는 빵까지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1. 위치

코메다 커피 일본 전역에 체인점이 있는 커피 샵으로, 일본 여행을 하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을것입니다. 한글로 검색할때는 모든 체인이 나오지 않았는데, 영어로 검색하니 일본 전역에 체임점이 나왔어요. 일부러 찾지 않았지만 후쿠오카 시내를 돌아다니면서 2군데 이상 체인점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후쿠오카 뿐 아니라 오사카, 도쿄,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전역에도 여러 체인점이 있어서, 일본 여행중이시라면 어디든 쉽게 찾으실수 있을것 같아요.

검색 키워드 : Komeda’s Coffee

 

코메다 커피

저는 후쿠오카 하카타 역 가까운 곳에 있는 코메다 커피 하카타버스터미널점을 갔습니다. 하카타 역과 바로 붙어있어서 아침 일찍 하카타 역에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이용하기 좋은 카페입니다.

하카타 역 2층에 버스터미널로 넘어 갈수 있는 통로를 통해서 저는 이동을 했습니다. 하카타 역 밖으로 나가서 이동 할수도 있어요.


2. 웨이팅

제가 코메타 커피를 방문했을때는 일요일 9시반 정도였는데, 대기가 있었습니다. 매장 앞에 있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대기를 걸어두고, 앞에 대기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10분후에 바로 입장을 할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히 자리 안내를 도와주시고, 따뜻한 물수건을 주시고 가셨습니다.


3. 메뉴

메뉴 주문은 앞에 있는 큐알 코드를 이용해서 해달라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QR로 들어가보니 아무리 찾아도 제가 원하는 아침 메뉴를 찾을수 없어서 점원 분을 불러서 문의를 드렸습니다. QR로 들어간 사이트 메뉴에 점원 호출 메뉴가 있어서 그것을 사용했어요.

점원분께 모닝 세트를 이용할수 있는지 문의 드렸고, 친절하게 어떤 빵을 고르고, 어떤 커피를 마실지 고를수 있었습니다.

코메다 커피 메뉴

모닝 메뉴는 커피를 주문하여 무료로 빵과 함께 먹을수 있는 스프레드를 제공해주는 형태입니다. 사진과 같이 2종류의 빵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거기에 곁들여 먹을수 있는 삶계란, 계란샐러드, 팥앙 3가지 중에 하나, 그리고 빵에 바르는 스프레드로 버터와 잼 중 하나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코메다 커피의 좀더 자세한 메뉴는 코메다 커피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4. 커피와 빵

코메다 커피 모닝 세트
 

저는 커피는 아이스 커피로 선택하고, 빵은 네모난 빵에 버터, 팥앙금을 선택 하였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뒤에 메뉴를 자리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커피는 평범했지만, 함께 나온 빵이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두껍게 잘라진 빵을 잘라 버터를 발라온 빵이 고소하고 좋았습니다. 같이 선택한 팥앙금도 달달해서 빵과 잘 어울렸어요.


5. 가격

이렇게 코메다 커피에서 커피와 빵을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요. 커피 한잔 가격인 560엔만 지불하고 나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런 구성의 식사를 할수 있어서 더욱 만족 스러웠습니다.

코메다 커피 영수증


 

이번에 저렴하게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일본의 코메다 커피에 대해서 소개 드렸습니다. 이번에는 모닝 세트에 대해서 만 소개 드렸지만, 아이스크림이나 디저트부터 샌드위치 밥까지 판매하는 곳 이여서 좀 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에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으면서 여유로운 일본 여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