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정보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할인 정보 : 클룩 7% (~6월 까지)

by 여행자T 2023. 5. 25.

시부야 스카이는 됴코의 전망대로 야외 루프탑에서 경치를 볼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도쿄에는 도쿄타워, 스카이 트리 등 여러 전망대가 있지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전망대는 시부야 스카이 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만큼 인기가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관람이 어려울수 있는데요. 클룩을 통해서 입장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클룩 시부야 스카이 할인 코드

현재 Klook 에서 시부야 스카이 7%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2023년 6월 30일 까지)

아래 클록 링크로 들어가 구매를 진행하실 때, 공유드리는 할인 코드를 넣으시면 7%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코드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하며, 도쿄의 다른 전망대인 스카이라이너 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할인 코드 : 라쿠텐도쿄할인)

>> 시부야 스카이 예매 하기

입장료 / 취소 규정

  • 현장 구매 : 성인 2,500엔, 중고등학생 2000엔, 초등학생 : 1200엔, 유야(3~5세) 700엔
  • 온라인 구매 : 성인 2,200엔, 중고등학생 1700엔, 초등학생 : 1000엔, 유야(3~5세) 600엔

시부야 스카이 온라인으로 사전구매시 입장료 할인도 진행되는데요. 온라인 구매는 시브야 스카이 공식 홈페이와 클룩 같은 여행 플렛폼을 통해서 진행 할수 있습니다.

먼저 시부야 스카이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장점이라면, 구매후 날짜 변경이나 환불(20% 공제)이 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클록 같은 온라인 플렛폼에서 예약시에는 환불 은 불가능 한데요. 대신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을 할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예약 인기 시간대

시부야 스카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시간대는 도쿄의 낮과 밤을 동시에 볼 수 있는 5~6시 경입니다. 그러므로 이 시간대에 예약을 하려면 시간 여유를 가지고 일찍 예약 해야 합니다.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 기준 벌써 2주 뒤의 5~6시 예약이 매진되어 있었어요.


지금까지 도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는 시부야 스카이 입장권 할인 정보를 공유 드렸습니다. 언제든 인기가 많은 편으로 가급적 일찍 예약하셔서 좋은 시간대에 관람하실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