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1

유럽 여행 스위스 렌터카 예약 방법 : 가격 보험 사이트 추천 가족과 함께 렌터카를 빌려서 스위스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스위스 여행은 기차를 통해서 많이 하실 텐데요. 저희 가족의 경우 어머니께서 거동이 불편하셔서 휠체어를 챙겨가야 했던 터라 짐을 들고 이동이 쉽지 않아서 렌터카 여행이 필수였습니다. 하지만 유럽이다 보니 비용이 걱정이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생각보단 저렴하고 만족스럽게 렌터카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스위스 렌터카 예약하기 유럽 여행 시 가장 많이 예약을 고려하는 회사는 바로 허츠 일 텐데요. 저도 유럽 렌터카 여행 시 바가지를 씌운다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는 글을 워낙 많이 보았던지라 돈을 조금 더 내더라도 좋은 렌트카 회사를 예약해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희 가족은 짐도 많아서 적제 공간이 넓어야 했기 때문에 어느 정도.. 2023. 12. 24.
도쿄 야키니쿠 라이크 신바시 - 혼밥 맛집, 가성비, 우설 도쿄 야키니쿠 맛집 야키니쿠 라이크를 소개 드립니다. 특히 야끼니쿠 라이크는 혼자서도 마음 편히 야끼니쿠를 먹을수 있도록 1인 그릴이 제공됩니다. 뿐만아니라 음식 맛과 가격도 아주 만족스러워서 혼밥 여행자 뿐 아니라 모든 분들께서 추천할만한 가성비 맛집이었습니다. 위치 新橋W・Bビル 1F, 2 Chome-15-8 Shinbashi, Minato City, Tokyo 105-0004 일본 제가 간곳은 야키니쿠 라이크 신바시점으로 숙소와 가까워서 선택하였습니다. 야키니쿠 라이크는 도쿄에 여러지점이 있으며,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등 일본 전역에 지점이 있는 체인점 입니다. 웨이팅 제가 야키니쿠 라이크를 방문했던 평일 저녁 7시 경에는 웨이팅 없이 들어갈수 있었지만, 8시쯤이 되자 앞에 웨이팅이 생기기 시작.. 2023. 5. 31.
도쿄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할인 정보 : 클룩 7% (~6월 까지) 시부야 스카이는 됴코의 전망대로 야외 루프탑에서 경치를 볼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도쿄에는 도쿄타워, 스카이 트리 등 여러 전망대가 있지만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전망대는 시부야 스카이 라고 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만큼 인기가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관람이 어려울수 있는데요. 클룩을 통해서 입장권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 드리겠습니다. 클룩 시부야 스카이 할인 코드 현재 Klook 에서 시부야 스카이 7%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2023년 6월 30일 까지) 아래 클록 링크로 들어가 구매를 진행하실 때, 공유드리는 할인 코드를 넣으시면 7% 할인 받으실수 있습니다. 해당 코드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하며, 도쿄의 다른 전망대인 스카이라이너 할인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2023. 5. 25.
방콕 신상 호텔 추천 : 더 콰트 루암루디 신상 호텔 리뷰, 객실, 조식, 수영장, 시설 방콕에서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 호텔 더 콰트 루암루디 바이 UHG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호텔이었는데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었고, BTS 라인의 플론칫 역까지의 접근성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특히 오픈한지 얼마 안되는 신상호텔으로 객실의 포함한 시설도 깔끔하고좋았습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위치 38/3 Soi Ruamrudee Community,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더 콰트 루암루디 호텔은 BTS 라인 Phloen Chit 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러나 골목으로 깊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턱이 많아서 캐리어를 끌고 가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제가 가본 맛집 폴로 프라.. 2023. 4. 27.
노보리베츠 료칸 호텔 :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리뷰, 온천, 조식, 석식 뷔페 홋카이도 여행 2일차, 레일패스로 노보리베츠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노보리베츠는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온천지 중 하나로 유명한 료칸이 많습니다. 이 중 가장 인기 있는 다이이치 타키모토칸 료칸을 예약했습니다. 대규모의 대욕장도 있어서 궁금하고, 다른 숙소보다도 가격이 저렴하여 선택했습니다. 노보리베츠 역에서 버스를 타고 정류장에 도착한뒤 언덕을 올라가면 다이이치 타키모토칸에 도착합니다. 참고로 제가 예약한 가격은 평일 1인 혼자 숙박 기준으로 조식과 석식을 포함한 15만원 정도였습니다.(료칸은 인원수가 많아질수록 숙박료가 높아지니 참고하세요.) >> 호텔 가격 확인하기 위치 외관, 객실, 대욕장 위치, 외관 일본 〒059-0551 Hokkaido, Noboribetsu, Noboribetsuonsencho.. 2023. 4. 21.
라멘신겐 - 삿포로 미소 라멘 맛집, 메뉴, 가격, 볶음밥 삿포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라면 가게 중 하나인 라면 신겐을 소개합니다. 저는 2019년 처음 삿포로를 방문했을 때 라면 신겐을 방문하였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삿포로를 대표하는 라면인 미소라멘을 주메뉴로 하는 식당으로, 언제 가도 항상 대기 줄이 있었습니다. 특히 이곳은 일본 현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식당으로, 제가 갔을 때도 외국인은 저 하나였습니다. 위치 / 영업시간 일본 〒064-0806 Hokkaido, Sapporo, Chuo Ward, Minami 6 Jonishi, 8 Chome−8−2 영업시간 - 11:00~01:00 위치는 삿포로의 스스키노 역에서 약 10분 정도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입니다. 새벽 한시 까지 영업을 하기 때문에 늦은시간 야식으로 먹어도 좋.. 2023. 4. 20.
방콕 맛집 추천 : 폴로 프라이드 치킨, 메뉴, 옥수수 솜땀 점심을 먹기 위해 제가 지낸 호텔 “더 쿼트 루암루디 바이 UHG”에서 가까운 식당을 찾았습니다. 태국여행 후기에서 많이 등장하는 식당으로, 꼭 가야 겠다고 표시해둔 식당중 한곳 이었습니다. 그만큼 인기 있는 식당 중 하나이며, 미슐랭 빕그루망에도 선정된 곳입니다. 위치 137/1-3, 9 10 Sanam Khli Alley, Lumphini, Pathum Wan, Bangkok 10330 태국 폴로 프라이드 치킨을 가기위해 지하철을 이용하시려면 룸피니역에서 내려서 가시면 약 10분 정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많이 이용하는 BTS 라인의 역인 Phloen Chit에서 걸어가면 20분 정도 거리입니다. 또한 폴로 프라이드 치킨은 룸피니 공원과도 아주 가깝습니다. 식사 후에 룸피니 공원도 함께 둘러보면 .. 2023. 4. 19.
모벤픽 호텔 수쿰윗 15 방콕 : 아속역 가성비 호텔, 조식,수영장 방콕 여행 첫 날, 제가 선택한 호텔은 '뫼벤픽 스쿰빗 15 호텔 방콕'입니다. 처음에는 비행기가 12시 이후에 도착하고 바로 다음 날 아침에 나갈 예정이라 5만원 이하의 저렴한 호텔을 예약하려 했었는데요. 고민하다 태국은 저렴한 가격에도 훌륭한 등급의 호텔을 찾을 수 있는 곳이라서 좋은 호텔에 묵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교통이 편리한 아속역에서 가깝고 가격이 저렴한 모벤픽 호텔 수쿰윗 15로 예약했답니다.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저는 조식 포함하여 평일 10만원대에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 호텔 가격 확인하기 위치 모벤픽 호텔의 위치는 아속역과 나나역 사이에 있는 골목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역까지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또한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 2023.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