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홀롤롤로 여행 지갑 언박싱(딥그레이, 1차 구매) - 유튜브 원지의 하루

by 여행자T 2023. 2. 17.

제가 좋아하는 여행 유튜버인 원지님께서 여행 지갑을 출시하였습니다. 운이 좋게도 영상을 올리자 마자 보게되었고, 1차에 곧바로 구매 성공 하였습니다. 그리고 영상 공개된지 2시간 정도 후에 품절이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한 홀롤롤로(hlllo) 여행 지갑의 언박싱을 해보려고 합니다.


1. 원지의 하루

원지의 하루 채널의 이원지님이 그동안 유튜브를 통해서 어떤 제품을 만드려고 준비하고 있는 내용은 꾸준히 공개해 왔는데요. 하지만, 정확히 어떤 제품을 만드는지 알려주시지 않으셔서 궁금해 하고만 있었습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많이들 만드는 옷이 아닐까 했었어요. 하지만, 그간 여행 유튜버로서 경험을 살린 여행용 지갑이 만들고 있던 제품 이었습니다.


2. 여행지갑

홀롤롤로-여행지갑

저도 여행을 좋아해서 지갑 사용에 대해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카드와 익숙하지 않은 나라의 현금들을 챙겨다녀야 한다는 점에서 수납이 좋은 지갑들을 찾아 다녔습니다. 특히 일본같이 현금을 많이 쓰는 나라에서는 동전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동전 지갑도 필요했어요. 그래서 원래는 현금 및 카드용도로 지갑을 하나 들고 다니고, 비닐 재질의 이케아 동전지갑(ㅋㅋ)을 들고 다녔습니다. 특히 이케아 동전지갑은 비닐 소리도 나고, 동전을 쓰려면 전부 꺼내서 확인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원지님이 여행에 필요한 지갑에 대한 고민을 살려 제작한 지갑에 대한 영상과 구매 링크를 올리셨고, 제가 필요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 가격이 있는 제품이었지만 크게 고민 없이 구매를 했습니다.


3. 언박싱

박스 디자인

홀롤롤로-여행지갑-박스

지갑 케이스로 먼저 오렌지색의 깔끔한 박스와 귀여운 브랜드 로고가 눈에 들어옵니다. 먼저 지갑의 브랜드는 홀롤롤로 입니다. 평소 유튜브를 통해서 많은 유행어를 말들어 오셨는데, 그중 말이 했던 중 하나는 이렇게 브랜딩을 하여 출시하셨어요. 디자이너로 일해오신 센스가 돋보입니다.

홀롤롤로-여행지갑-박스

옆에는 이렇게 호롤롤로 브랜드의 슬로건 “Lazy, But not stupid.”가 눈에 들어 옵니다.

박스를 열면 지갑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머니에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지갑 색상

저는 이렇게 딥그레이(Deep Gray)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제가 어두운 색을 좋아하기도 하고 물건을 막 들고 다니는 성격상 때가 가장 덜타는 색을 선택하였어요. 이 색상 스티커는 원지님이 하나씩 붙였다고 해요. ㅎㅎ

앞부분 카드 수납부

홀롤롤로-여행지갑

앞에 카드를 넣을수 있는 수납부가 2곳이 있습니다. 일반 적인 지갑과 달리 주머니 크기가 넉넉하게 디자인 되어서 여러장을 카드를 넣을수 있어요. 카드 부자인 저에게는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똑딱이 단추로 고정을 할수 있어 지갑이 빠지는것을 방지 할수 있어요.

홀롤롤로-여행지갑

안쪽 포켓 / 내부 공간

홀롤롤로-여행지갑-내부

안쪽 포켓입니다. 안쪽도 공간이 넉넉해서 지페나 영수증 등 다양한 물품을 넣기 좋아 보입니다. 원지님이 강조한것처럼 지퍼 공간이 양옆으로 넓게 디자인 되어서 물건을 넣고 빼기 좋아보였어요.

홀롤롤로-여행지갑-지폐수납

지페를 넣어 보았는데요. 한국 지폐는 반 접었을때 여유롭게 들어갔고, 일본 엔화 지폐는 딱맞게 들어갔어요. 내부 공간 크기도 고민을 많이해서 디자인 하신거 같아요.

 

홀롤롤로-여행지갑-지폐수납

동전 지갑

일본을 여행할때 불편한 부분중 하나가 동전이 많이 생긴다는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정확히 얼마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고 있다보니 정작 계산할때 귀찮아서 지폐를 내고, 추가로 동전이 잔뜩 생기기도 했습니다.

홀롤롤로-여행지갑

하지만 홀롤롤로 지갑은 매쉬 재질로 제작이 되어서 동전이 잘보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때문에 여행을 다니면서 급하게 동전으로 계산할 일이 생기면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홀롤롤로-여행지갑

D링 / 연결 고리

홀롤롤로-여행지갑

여행용 지갑 답게 옆에 고리를 달수 있는 D링이 있습니다. 도난 방지끈이나 가방에 연결해서 들고 다니는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활용할수 있어요.


4. 구매 방법

 

홀롤롤로

홀롤롤로 쇼핑몰 | Outerwear, Tops, Dresses, Bottoms, Accessories

hlllo.kr

위의 쇼핑몰에서 홀롤롤로 여행 지갑을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현재 모든 상품이 품절인 상태로, 3월 20 경에 추가 제작을 해서 판매 하실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상 유튜브 원지의 하루의 원지님이 제작한 여행용 지갑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 3월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잘 사용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사용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